소액결제를 차단하는 방법은 통신사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와 함께 소지하신 고객의 경우는 신용카드 한도 내에서 통합 관리됩니다.

휴대폰 결제 이외에 콘텐츠 이용료 결제도 차단하고 싶은 경우 동일한 방법으로 설정하시면 차단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소액결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다음글오토폴딩 유모차로 아기가 손가락 절단( 브랜드는 어디일까?) 관련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그 외의 경우 : 정상이자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기타

온라인 소액결제 시장 보고서는 다음 주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과유불급을 명심하며 적절히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소액결제 급전 마련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