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서비스 이용 시 신용조회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해당정보가 공유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서비스 이용금액연체 시 신용카드와 동일한 연체율이 적용됩니다.

태그:구글 결제 현금화구글 환불 현금화대리결제 현금화모바일 상품권상품권 현금화소액결제 현금소액결제 현금화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소액결제 현금화 장점소액결제 현금화 종류소액결제 현금화 특징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콘텐츠이용료 현금화휴대폰 소액결제휴대폰 소액대출

만약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 차단을 했다가 다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차단 해지 신청을 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소액결제 차단 메뉴에 들어가 차단 해지를 하는 방법으로 풀 수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소액결제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 외의 경우 : 정상이자율은 상법상 소액결제 현금화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기타

휴대폰 소액결제를 소액결제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적용

알뜰폰을 이용하는 경우도 소액결제가 가능한데 이런 알뜰폰 역시 대부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소액결제 차단 설정이 가능하니 이용하시는 알뜰폰 홈페이지 등을 참고해 설정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